상품 Q&A

뒤로가기
제목

상품 고장으로 인한 A/S 문의

작성자 임성일(ip:)

작성일 2020-03-11 13:15:52

조회 276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 안녕하세요 조아스 온라인 고객센터입니다.

아직 보증기간이 지나지 않으셔서 무상AS 가능하십니다.

AS접수는 1899-6547 내선번호 1번 AS센터로 접수 해주시면됩니다.

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

 [ Original Message ]
LCD창에 전원은 들어오는데 면도기가 작동하지 않습니다.
제품 제조일자가 19.04인데 무상보증기간으로 따로 보증되나요?
그리고 A/S 접수 방법도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 :

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